『별을 사랑한 과학 공주, 리라』는 전통적인 공주 이야기와는 조금 다른 특별한 주인공을 소개해요. 이 책의 주인공인 리라 공주는 반짝이는 왕관보다 망원경을 더 좋아하고, 긴 드레스보다 실험 가운을 입는 걸 더 사랑해요. 그녀는 별을 관찰하고, 로켓을 만들고, 태양빛으로 나는 나비 로봇을 발명하는, 과학을 사랑하는 진짜 멋진 공주랍니다!
어느 날, 밤하늘에서 별들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해요. 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리라는 마법의 천문대로 떠나고, 그곳에서 지혜로운 부엉이 ‘오르빗’과 함께 놀라운 과학의 힘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가요. 달빛을 모으는 장치, 빛을 반사해 어둠을 물리치는 작전—모든 순간이 어린이 독자들의 눈을 반짝이게 만들 거예요.
이 이야기는 과학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친구처럼 재미있고 신나는 탐험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요. 실수해도 괜찮고, 궁금한 건 언제든 질문해도 되는 자유로운 배움의 세계! 리라 공주의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과학의 원리와 탐구심, 그리고 용기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림책 형식으로 구성된 이 전자책은 아름답고 환상적인 일러스트와 함께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마치 이야기에 함께 들어가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요.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따뜻한 교훈, 반짝이는 별처럼 눈부신 이야기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과학과 상상이 만나는 곳, 『별을 사랑한 과학 공주, 리라』에서 우리 함께 별을 구하러 가요!
이 책은 챗GPT의 도움을 받아 집필 하였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워주는 이야기를 만드는 동화 스토리텔러입니다. "왜?"라고 묻는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빛을 가장
사랑하고, 그 질문에 마법처럼 답해줄 수 있는 이야기를 쓰기 위해 매일 펜을 듭니다.
『별을 사랑한 과학 공주, 리라』는 공주도 과학을 사랑할 수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아이들이 과학을 어려워하지 않고 흥미롭게 받아들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했어요.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호기심을 발견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는 멋진 작은
과학자가 되길 바랍니다.
과학, 예술, 감정, 꿈이 조화를 이루는 이야기를 앞으로도 계속 전해드릴게요. 우리 아이들의 마음속에 반짝이는 별 하나씩 심어주는 것이 제 가장 큰
꿈이랍니다.